본문 바로가기

마시따_맛집

홍슐랭가이드 24편 : 곱창 핫플레이스 낙성곱창 이수역점

728x90

" 홍슐랭가이드 24편 : 곱창 핫플레이스 낙성곱창 이수역점 "

■ 매장 정보 ( 곱창 핫플레이스 낙성곱창 이수역점 )

- 위치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19길 60 ( 사당동 1003-18 )
- 전화번호 : 02-3474-5777
- 영업시간 : 매일 14:00 - 24:00

- 주차 : 주차불가능/ 바로 옆 이수자이 상가 주차장 이용추천!!

■ 곱창 핫플레이스 낙성곱창 이수역점 방문

" 홍슐랭가이드 24편 : 곱창 핫플레이스 낙성곱창 이수역점 "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친구는 안양에 살고

저는 하남에 살고

대충 가운데 지점인 이수역 근처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저녁 먹고 플스방 방문이

목적이었는데ㅜ 없어졌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저녁이나 맛난 걸 먹자고 해서

항상 웨이팅이 엄청나던 낙성곱창을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ㅎ

 

저번에 실패해서 엄청 빠르게 움직였는데

6시도 안 되는 시간에 벌써 웨이팅이 2팀이나...

그래도 2팀은 금방 빠지니까

더워도 기다렸습니다ㅜㅜ

 

 

" 홍슐랭가이드 24편 : 곱창 핫플레이스 낙성곱창 이수역점 "

 

자리에 겨우 착석하자마자

세팅해주시는 기본 메뉴입니다.

저희 들어올 때는 이미 웨이팅이 10팀이 

넘었어요ㅜㅜ 역시 맛집은

더워도 드시러 오시네요 ㅎㅎㅎ

 

저는 생간을 못 먹어서 친구에게 양보하고

저는 천엽을 싹 긁어먹었습니다.

천엽은 손질을 잘하셔서

전혀 냄새 없이 부드러웠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24편 : 곱창 핫플레이스 낙성곱창 이수역점 "

 

드디어 거의 40분을 기다리고 만난

곱창입니다!!!

 

모듬곱창 2인분으로 처음에 주문했습니다.

저는 곱창류는 느끼해서 많이 못 먹는데

나중에 여기서 1인분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더운데도 이런 분위기에서

오랜만에 친구랑 먹으니까 

너무 즐겁고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24편 : 곱창 핫플레이스 낙성곱창 이수역점 "

 

 

곱창 색 엄청나죠??

여러 가지 부속부위도 같이 볶아서

나오는 스타일로 특히 부추를 엄청 많이

주시는데 꼭 같이 먹어야 더 맛있습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24편 : 곱창 핫플레이스 낙성곱창 이수역점 "
" 홍슐랭가이드 24편 : 곱창 핫플레이스 낙성곱창 이수역점 "

 

마무리는 볶음밥 국룰이죠??

두 공기 시킬까 하다가 너무 배불러서

1 공기 주문했는데 양이 어마어마합니다.

이수역 낙성곱창 한번 도전해볼 만한 맛입니다!!!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