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따_맛집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728x90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 매장 정보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 위치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9길 53 ( 잠실동185-10 )
- 전화번호 : 02-412-0025
- 영업시간 : 매일 14:00 - 새벽02:00

- 주차 : 매장앞은 주차공간이 없음

             가장 가까운 덕유주차장 추천

             기본요금 30분 : 2000원 / 추가요금15분당 1000원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방문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금일 포스팅은 잠실새내에 위치한

숨은 양꼬치맛집 미성양고치 방문기입니다.

 

얼마전부터 친구가 계속 양꼬치 먹으러 가자고

노래를 부르길래 제가 아는 맛집으로

데리고 왔습니다.

 

미성 양꼬치의 내부 모습입니다.

저희가 너무 늦게끝나서 거의 오더 마감시간에

방문해서 조용하게 먹을수 있엇어요 ㅎㅎ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오?!?!

몰랐는데 제가 좋아하는 훠궈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ㅎㅎㅎ

저는 양갈비를 진자 좋아하는데요.

양꼬치도 진짜 사랑하는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양꼬치라는 메뉴가 다수가 같이 먹어야 

더 맛있는 메뉴라서 더 즐거웠습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이 양꼬치 기계를 만드신 분은

진짜 상을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ㅎㅎㅎ

처음 양꼬치 집을 방문했을때 자동으로 돌아가는

화로를 보고 엄청 신기했던 기억이..

아무튼 하나 가지고 싶은 기계입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저희 일행은 먼저 양꼬치를 먼저 주문했습니다.

양념도 가득가득 묻어서 빨리 

구워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크~ 저 자동으로 굴러가는

저 양꼬치의 자태를 보세요~~~

혼자서 자동으로 구워지고 있습니다 ㅎㅎㅎ

포스팅 하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두번째는 양갈비살 꼬치입니다.

개인적으로 양갈비는 물고 뜯는 타입인데,

꼬치는 꼬치만의 특유의 감성이 있어서 좋아요 ㅎㅎㅎ

 

갈비살을 꼬치로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기대하고 조심히 구워보겠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양갈비살은 양고치보다 엄청 

쫄깃하면서 탄력이 넘치네요 ㅎㅎㅎ

뭔가 닭다리살만 모아서 먹는것 처럼

식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26편 : 잠실양꼬치 맛집 미성양꼬치 잠실새내점 "

 

오늘 저녁은 양갈비 어떠실까요??

 

이상 잠실새내 미성양꼬치 방문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