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따_맛집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728x90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 매장 정보 (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 위치 : 서울 은평구 통일로 1050 4층 ( 진관동 63 )
- 전화번호 : 0507-1417-5488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 주차 : 롯데 은평몰 가능

■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방문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은평몰에 영화보러갔다가 

저녁시간이 되어서 메뉴를 고르다가

매운게 급땡겨서 선택한 군산오징어!!!

 

옛날에 먹어보고 매운맛에 반했었는데

은평몰에도 있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군산오징어 은평몰점의 메뉴판입니다.

참고해서 메뉴를 잘 골라보세요 ㅎㅎㅎ

 

저희는 오징어불고기 2인세트를 주문했습니다.

 

2인세트의 구성은

오징어불고기2인분+오징어튀김+볶음밥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군산오징어 은평몰점의

기본 반찬메뉴입니다.

요즘 상추가 너무 비싸가지고ㅜㅜ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군산오징어 2인세트 - 39,000원

 

 

저희가 주문한 오징어불고기가 나왔습니다.

매콤한 오징어와 미나리의 향기가

아주 잘 어울리는 메뉴입니다.

빨리 볶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침이 고여요...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어우 색감보세요 ㅎㅎㅎ

포스팅을 하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양념이 인위적으로 매운맛이 아니라서

너무 맛난양념이였습니다 .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여기 군산오징어 은평몰점은

직원분들이 전부 오징어를 볶아주셔서

직원분 허락이 떨어질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ㅎ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아주 맛나게 조리가 되고있습니다.

빨리 익어서 상추쌈을 먹고싶네요 ㅎㅎㅎ

와 침나와요 지금도...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짠~

직원분이 아주 맛나게 볶아주셔서

진짜 맛나게 먹어보겠습니다 ㅎㅎㅎㅎ

오징어가 너무 탱탱하고

양념이 오징어와 너무 잘어울렸어요ㅜㅜ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상추쌈과 미나리와 오징어의

총합은 입맛이 엄청 올라옵니다 ㅎㅎㅎ

먹어도 먹어도 멈출수 없는 이맛!!!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오징어 볶음을 정신없이 먹다보니

셋트메뉴 두번째인 오징어튀김이 나왔습니다.

이 메뉴도 색이 너무 이쁘네요.

왜 집에서 튀김을 하면 이런 바삭한 식감이

안나올까요ㅜㅜ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아주 두꺼운 통통한 오징어가

바삭한 튀김옷을 입고 있네요 ㅎㅎㅎ

튀김옷의 간도 잘맛아서 진짜 오랜만에

맛있는 튀김이였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저희는 볶음밥을 포기하고

주먹밥으로 바꿔서 먹었습니다.

 

볶음밥도 좋았는데 약간 밥에 양념을

비벼서 먹고 싶었습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27편 : 매운게 땡길땐 군산오징어 롯데은평몰점 "

 

이렇게 먹고 싶었어요 ㅎㅎㅎ

사실 그냥 흰밥에 먹고 싶었는데

주먹밥이 셋트메뉴라서 배불러서

추가주문은 못했습니다ㅜㅜㅜ

 

이렇게 더운날 매운게 땡기시면

군산오징어 들려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