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따_맛집

홍슐랭가이드 21편 : 대구 성서 육회맛집 동막골생고기

728x90

" 홍슐랭가이드 21편 : 대구 성서 육회맛집 동막골생고기 "

■ 매장 정보 ( 대구 성서 육회 맛집 동막골생고기 )

- 위치 : 대구 달서구 이곡서로 35 ( 이곡동 1212 )
- 전화번호 : 053-583-7154
- 영업시간 : 매일 11:00-24:00 

- 주차 :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주변 길가에 주차 가능

 

■ 대구 성서 육회 맛집 동막골생고기 방문

" 홍슐랭가이드 21편 : 대구 성서 육회맛집 동막골생고기 "

 

오랜만에 대구지사로 출장을 가서 

대구 식구들과 저녁을 먹었습니다 ㅎㅎㅎ

 

1차는 지인분의 삼겹살집으로 가서 먹고

2차는 대구 팀장님의 추천으로 숨겨진 맛집

성서에 위치한 동막골생고기를 방문했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21편 : 대구 성서 육회맛집 동막골생고기 "

 

 

동막골생고기의 메뉴판입니다.

대구 오면 꼭 뭉티기는 먹어보라고 현지인들이

꼭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 홍슐랭가이드 21편 : 대구 성서 육회맛집 동막골생고기 "

 

 

역시 육회/생고기에는 소주가 최고죠? ㅎㅎ

대구는 금복주라는 소주가 있어서 올 때마다

금복주를 마시고 갑니다.

 

자리 세팅을 하고 있으면 기본 안주를 주십니다.

여기 사진에는 없지만 맛깔난 어묵탕도 나옵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21편 : 대구 성서 육회맛집 동막골생고기 "

 

 

기본 안주로 나오는 천엽과 생간입니다.

저는 천엽은 잘 먹는데 생간은 못 먹겠더라고요 ㅎㅎㅎ

약간 뭐라 그럴까 몰캉거리는 그 생간의 식감이 

별로더라구요ㅜㅜ

 

암튼!! 천엽은 냄새도 없고 꼬들꼬들한게

너무 싱싱한 천엽이었습니다.

기름장과 천엽은 계속 소주를 부르는 

최고의 조합이죠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21편 : 대구 성서 육회맛집 동막골생고기 "
" 홍슐랭가이드 21편 : 대구 성서 육회맛집 동막골생고기 "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입니다.

편육, 계란부침, 번데기, 미니소라

옛날에는 자주 공원 같은 데서 많이 사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21편 : 대구 성서 육회맛집 동막골생고기 "

 

 

생고기 중 ( 330g ) - 55,000원

 

뭉티기는 많이 먹어봤는데

여기 뭉티기는 엄청 두껍게 썰어져 나옵니다.

 

고기색도 선홍빛으로 아주 맛깔나게 생겼어요ㅜ

 

 

" 홍슐랭가이드 21편 : 대구 성서 육회맛집 동막골생고기 "
" 홍슐랭가이드 21편 : 대구 성서 육회맛집 동막골생고기 "

 

준비해주신 양념장에 생고기를 같이 

찍어 먹으면 어마어마하게 고기에 감칠맛이 돕니다.

 

저 양념은 어느 고기에 찍어먹어도

잘 어울릴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21편 : 대구 성서 육회맛집 동막골생고기 "

 

 

이렇게 찍어먹어야지 

생고기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대구는 소금도 찍어 먹는다는데 저는 소금은

좀 별로 였습니다ㅜㅜ

 

 

" 홍슐랭가이드 21편 : 대구 성서 육회맛집 동막골생고기 "
" 홍슐랭가이드 21편 : 대구 성서 육회맛집 동막골생고기 "

 

육회 중 ( 300g ) - 55,000원

 

 

두 번째 메뉴는 육회입니다.

양념이 서울보다는 더 약하다고 느껴집니다.

 

1차에서도 술을 먹고 왔는데도

안주가 좋아서 그런지 생고기를 먹으면서도 금복주는

계속 들어갔습니다.

 

고기가 두꺼워서 계속 씹는 맛이 좋아서

아주 꼭꼭 씹어먹었던 기억입니다.

 

 

대구 성서 쪽으로 가시는 분들

꼭 한번 들려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