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따_맛집

홍슐랭가이드 18편 : 양평두물머리해장국 수원점

728x90

" 홍슐랭가이드 18편 : 양평두물머리해장국 수원점 "

■ 매장 정보 ( 양평두물머리해장국 수원점 )

-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421번길 21 ( 인계동 1013 )
- 전화번호 : 0507-415-3330
- 영업시간 : 매일 24시간 영업

- 주차 : 매장 앞 주차 가능

 

양평두물머리해장국 수원점 방문

" 홍슐랭가이드 18편 : 양평두물머리해장국 수원점 "

 

 

오랜만에 수원 광교에 위치한 본사를 방문했습니다!!

본사 친한 형과 같이 점심 식사를 하려고 맛집을 찾아보다가

이곳을 추천받아서 도착했습니다!!!

 

하늘이 엄청 맑은날이였네요

아직 추워지지 않은 날이었고, 해장국이 땡기는 날이었습니다!!!

웨이팅이 평소에 많다고 해서 11시 20분쯤에 들어갔습니다.

역시 아직은 웨이팅이 없었습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8편 : 양평두물머리해장국 수원점 "

 

 

생각보다 내부가 엄청 넓었어요

해장국집 가본데 중에서 제일 컸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첫 번째 딱 들어갔을 때 느낌은 엄청 깔끔했습니다.

매장이 깔끔하면 밥 먹을 때도 좋더라고요

 

 

" 홍슐랭가이드 18편 : 양평두물머리해장국 수원점 "
" 홍슐랭가이드 18편 : 양평두물머리해장국 수원점 "

메뉴판 참고하세요!!!

여기 두물머리 해장국은 내장고기가 엄청 맛나다고 해서

저는 해내탕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전날에 과음을 해서 속을 풀려고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8편 : 양평두물머리해장국 수원점 "

기본 반찬입니다.

여기는 셀프로 반찬을 다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고추랑 양파 김치 깍두기 등 많이 있으니까

드시고 싶은 정량만 가져오시고

남기지 말아요!!!

 

 

" 홍슐랭가이드 18편 : 양평두물머리해장국 수원점 "

 

요기가 셀프 코너입니다!!!

항상 정량만 가져오세요!!!

 

" 홍슐랭가이드 18편 : 양평두물머리해장국 수원점 "

 

 

우거지와 내장고기가 가득한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아 침 나오네요 사진 보니까ㅜㅜ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청양고추를 잔뜩 넣고 먹어요!!!

 

" 홍슐랭가이드 18편 : 양평두물머리해장국 수원점 "
" 홍슐랭가이드 18편 : 양평두물머리해장국 수원점 "

고추기름도 잔뜩 넣고

깨가루도 잔뜩 넣고 ㅎㅎㅎㅎ

약간 간을 좀 진하게 만들고 먹습니다

아 사진 보니까 행복하네요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8편 : 양평두물머리해장국 수원점 "

이렇게 튼실한 내장고기가 엄청 많아요!!!

점심시간에 왜 손님들이 우르르 오시는 줄 알겠어요

내일 점심시간 메뉴로 해장국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