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따_맛집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728x90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 매장 정보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 위치 :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북로30번길 12 ( 망월동 1015 )
- 전화번호 : 031-791-2412
-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 주차 : 건물 앞 주차장  이용 가능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방문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금일 준비한 포스팅은

하남미사 최고의 조개찜 맛집

" 택이네 조개전골 "

방문기입니다.

 

하남미사에 위치하고 있는 택이네 조개전골입니다.

미사에는 조개찜 가게가 너무 없어요ㅜㅜㅜ

겨울에 친구들이랑 너무 조개찜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진짜 너무 맛나게 먹고 와서

포스팅을 까먹어서

늦게라도 포스팅합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저희가 갔을 때 이미 매장이 만석 가까워서

엄청 북적거렸습니다.

역시 맛집을 잘 발견한 것 같습니다ㅎㅎㅎ

택이네 조개전골은 기다리는 동안

보리밥을 먹을 수 있는데

저~기 셀프코너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짠~!!

별거 없어 보이는데 오랜만에

보리밥을 먹으니까

그렇게 고소하고 맛있네요ㅜㅜ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그리고 기본적으로

조개찜을 기다리는 동안 기본적으로

만두와 오징어튀김을 주십니다.

이것도 매력이 있더라구요ㅎ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조개전골 3인으로 주문하겠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찜기보세요 ㅎㅎㅎㅎ

테이블을 거의 다 차지할 정도로 엄청난

크기를 자랑합니다.

안에 해산물은 얼마나 많을까요ㅜㅜㅜ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택이네조개전골 3인 - 49,000원

크기가 어마어마하죠??

저도 맨 처음 보고 엄청 놀랬어요 ㅎㅎㅎ

진짜 해산물이 한가득!!!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굴, 전복, 가리비, 어묵, 홍합,키조개 등등

엄청난 조합으로

이미 육수는 엄청나게 깊은맛이 우려 나와있습니다.

두발로 갔다가 네발로 나올 수 있으니까 절주 하세요!!!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크~ 전복과 제철 굴을 보세요ㅜㅜㅜ

소주를 안 먹을 수가 없어요ㅜㅜㅜ

너무 탱글탱글하고 전혀~ 비린맛도 없고

해산물 망설이는 분들도

저는 엄청 추천드립니다.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특히 다들 좋아하시겠지만

키조개와 가리비 관자가 너무 맛있어요ㅜㅜㅜ

오징어도 아주 통짜로 들어있어서

진짜 쫄깃해서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저 육수가 보이시나요??

진짜 딱 먹으면 목구멍 뒤쪽에서 엄청난 풍미가 ㅎㅎㅎ

진짜 이런 육수는 돈 주고 팔면 엄청 잘 팔릴 겁니다

어마어마한 맛입니다.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타이거새우 - 15,000원

중간에 타이거새우도 추가해서 더 넣었습니다.

약 8마리정도 나오며

성인 손가락 크기의 탱탱한 새우가 나옵니다.

 

 

" 홍슐랭가이드 20편 : 택이네조개전골 하남미사점 "

 

새우 엄청나쥬~~??

진짜 타이거새우 토핑은 꼭 추가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새우가 먹어 본 것 중에 제일 탱탱하네요

근데 제일 아쉬웠던 건 너무 먹어서 칼국수를 도저히

먹을 수가 없었어요ㅠㅠㅠㅠ

배가 조금이라도 틈이 있었으면 ㅜㅜㅜ

지금도 맛나겠지만 조개전골은

꼭 추운 날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