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따_맛집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728x90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 매장 정보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 위치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죽전로15번길 16-12 1층 ( 보정동 1184-4 )
- 전화번호 : 0507-1395-4875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

- 주차 : 매장 앞 주차가능 ( 미리 전화해보고 물어볼 것 )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방문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서 맛난저녁을 먹기 위해서

죽전역쪽 참지 맛집인 한참치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본점은 가까이 있는데 예약이 꽉 차서 2호점으로

방문하였습니다.

2호점은 죽전역 근처 보정동 카페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방문하는 길에 구경하면서 갔어요 ㅎㅎ

저녁에 데이트하러 가면 좋을 것 같아요!!!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6시 반쯤 방문했는데 이미 밖은 꽉찼더라구욯ㅎㅎ

역시 맛집은 항상 손님이 많은 것 같아요

기대하고 들어갑니다!!

 

저희는 조용하게 먹고 싶어서

룸으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룸이 조명도 은은하고 아주 좋았습니다.

한참치는 리필을 2회 해주시는데

어마어마하게 해주십니다 ㅎㅎ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희는 혼마구로 머리 2인으로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거라서

제일 맛난거로 주문했습니다!!!

술도 오랜만에 사케를 주문했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한참치 준마이 - 35,000원

처음 먹어보는 사케인데 아주 잘 팔린다고 해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좋은 참치에는 좋은 술이 아니겠습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처음에는 참깨죽을 순서로 쭈르륵 나왔습니다.

아주 밥알이 살아있는게 고소했습니다.

너무 배고파서 엄청빨리 먹고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야채와 알찜입니다.

알찜은 진짜 밥에 먹으면

그냥 한 그릇 다 먹겠어요 ㅎㅎ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이 무찜도 진짜ㅜ 감동 ㅜㅜㅜ

집에서 하면 왜 이런맛이 안날까요ㅜㅜ

이건 두번이나 부탁드려서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무 전체적으로 깊은 맛이 정말 들어있어서

진짜 맛나게 먹었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요건 머리구이!!!

역시 생선은 머리가 제일이라고 하죠?

머리도 버릴 것 없이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한참치 머리 1인 - 120,000원

참치색이 감동입니다ㅜㅜㅜ

오랜만에 참치 먹는 거라서 두근두근 ㅎㅎㅎ

저는 참치 먹을 줄만 알지 부위는 잘 모르는데

엄청 좋은 부위만 골라서 주셨다고

친구가 그러네요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와~

이렇게 사진 모아놓고 보니까 진짜

또 먹고 싶네요ㅜㅜ

부위부위 하나하나가 너무 기름지고 담백하고

너무 맛났습니다ㅜㅜ

이렇게 맛난걸 맨날 먹고 싶어욯ㅎㅎ

진짜 자본주의 맛입니다!!!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한 번은 와사비만 한번은 기름장에

참치의 본연맛이 너무나 맛나네요 ㅎㅎㅎ

오랜만에 입이 호강합니다!!!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요건 중간에 셰프님이 직접 가져다주신

머리 초밥입니다.

와 이건 진짜 만들어서 팔아도 너무 잘 팔릴 것 같아요

진짜 여태 먹어본 초밥중에 거의 넘버원입니다!!!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요건 두번째 리필해주신 참치입니다.

시 리필도 진짜 좋은 부위를 주셨습니다.

참치 머리가 하나가 그냥 올라가있네요 ㅎㅎㅎ

중간에 참지 머리도 퍼먹고 참치 머릿살 주신 것도

너무 맛나더라고요

역시 참치는 부위별로 맛 차이가 심한데

진짜 좋은 부위만 먹고 갑니다.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두번째 주류는

일반소주는 부족해 보여서

오랜만에 일품진로!!!!

비싸긴 하지만 역시나 너무 비싼 술이

맛있습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6편 : 죽전 혼마구로 전문 한참치 2호점 "

 

지막으로 나온 마끼와 알밥을 먹고

너무 배불러서 누워있다가 ㅎㅎㅎ

9시가ㅜㅜㅜ 다되어서 나왔습니다

보통 같으면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을 텐데

아쉽게 나왔습니다ㅜㅜ

죽전역 가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오랜만에 좋은 참치집을 만났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