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따_맛집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728x90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 매장 정보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 위치 :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17 ( 관철동 12-23 )
- 전화번호 : 02-735-6698
- 영업시간 : 매일 14:00 - 새벽03:00 

- 주차 : 삼일빌딩 주차장이 제일 저렴하고 가깝습니다 (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 85 )

            ( 기본요금30분: 3000원 / 추가요금 10분당 1000원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오랜만에 베프님이랑 저녁에 퇴근하고 술한잔 하기로 했는데요

예전에는 같은 동네에 살아서 얼굴도 자주보고

쉽게 만났는데 요즘은 서로 멀리 이사를 가는바람에

자주는 못만나네요ㅠㅠ

둘다 곱창이 땡겨서 중간 지점인 종각역에서 만나

신촌 황소곱창을 방문했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의 메뉴판입니다.

제일 인기있는 메뉴를 추천받아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매장안 사진입니다.

테이블은 약간 대포집(?) 같은 은색 원반의 테이블입니다.

약간 이런 분위기에 먹으면 또 이맛이 안나더라구요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신촌황소곱창의 기본 상차림입니다.

저 야채가 생각보다 느끼함을 잡아주고 콩나물국도 엄청 시원해요!!!

저는 생간은 못먹지만 천엽은 잘먹어서 두번이나 더 부탁드려서 ㅎㅎ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이 천엽이 생간과도 비슷하게 호불호가 심한게

그 특유의 내장 꾼내(?) 같은 향이 있고

융털의 오돌오돌함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근데 저는 그게 고소해가지고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모듬 2인분 - 42,000원

 

저희가 주문한 곱창이 나왔네요!!

이걸 볼라고 여기까지 왔죠ㅜㅜㅜ

오랜만입니다. 이 고소함~~~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이 대창의 오통통함!!!

생 모둠에서 느낄수 있는 각각 부위의 새로운 맛!!!

부추와 마늘을 곱창기름에 같이 볶아서 먹으면

얼마나~맛있게요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기본 안주에 술한잔 하고 있으면

직원분들이 돌아가시면서 아주 맛나게 구워주세요

허락이 떨어질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와 사진으로봐도 또 먹고싶은 ㅜㅜ

건강에는 별로라지만 너무 맛나버리는 곱창 ㅜㅜ

왜 맛난건 다 건강에 별로인건지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곱창을 먹고 그냥 갈수가 없쥬?

하나가 뭔가 빠진거 같쥬?

ㅎㅎㅎ

배터져도 먹고 간다는 볶음밥!!!!

친구 한명 더와서 먹고 남길까봐 밥 2개 볶았는데

나중에 모질라서 3개 볶을걸이라는 후회를 하고 왔죠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2편 : 신촌황소곱창 종로점 "

 

이거보세요!!!

이걸 누가 안먹고 가요ㅜㅜㅜ

종각역 가실일 있으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