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따_맛집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728x90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 매장 정보 ( 라무진 하남미사점 )

- 위치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26 우성르보아파크 2층 ( 망월동 1079 )
- 전화번호 : 031-795-9092
- 영업시간 : 17:00 - 23:00 

- 주차 :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 가능

라무진 하남미사점 방문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오랜만에 친구가 사무실 근처로 놀러와서 저녁으로 양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이상하게 미사에는 양갈비와 양고치 매장이 참 많더라고요.

라무진은 어딜 가나 항상 기대 이상이라서 방문했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거의 오픈 하자마자 방문해서 손님이 아직 없습니다.

그래서 아주 조용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기본 세팅입니다.

절인 양배추와 김치

양념에 넣어 먹을 수 있는 양파와 고추가 준비됩니다.

저 양념장 개인적으로 구매하고 싶을 만큼 너무 맛나요ㅜㅜ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저희가 주문한 양갈비입니다.

저희 본가는 양갈비를 너무 좋아해서 따로 사서 집에서도 많이 구워 먹습니다.

식구가 많아서 엄청 먹어요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라무진은 직원분들이 맛나게 구워주시기 때문에

기다리면 됩니다 ㅎㅎ

외근을 다녀오느냐고 하루 종일 굶었더니 너무 배가 고프네요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기본 야채도 이렇게 준비해주셨다가

모자라면 계속 넣어주십니다

 

고기도 맛나는데 야채도 너무 맛나요 ㅎㅎ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야채를 아주 예술적으로 구워주시는데

특히 저 버섯이 양갈비의 기름과 만나서 고기처럼 쫄깃한 식감으로

구워주셔서 너무나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고기 기다리는 동안 야채가 다 구워져 나왔습니다.

양갈비의 기름을 먹은 야채가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ㅎㅎㅎ

특히 저 마늘이 진짜 맛났어요 고기가 열심히 구워지는 중입니다

3대만 올려도 아주 불판이 꽉 차는 큰 놈으로 주셨어요 ㅎㅎ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다 구워주시면

저희 쪽으로 먹기 편하게 밀어주십니다.

이제 먹어볼까요??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야채도 양념장에 찍어먹고

고기도 찍어먹고

저 양념장이 아주 만능이었어요 ㅎㅎ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양념장과 고기와 함께 먹으면 진짜

계속 들어가는 마법이 펼쳐집니다.

 

 

" 홍슐랭가이드 10편 : 라무진 하남미사점 "

 

 

사실 사진을 더 많이 찍을라고 했는데 먹느냐고 정신이 없고 친구랑 대화를 하느냐고 ㅎㅎㅎ

사진이 많이 없네요ㅜㅜ

그래도 오랜만에 좋은 사람과 행복한 저녁이었습니다.

 

꼭 방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