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따_맛집

홍슐랭가이드 7편 : 윤원뚝배기짬뽕(가평 청평그린휴게소)

728x90

" 홍슐랭가이드 7편 : 윤원뚝배기짬뽕(가평 청평그린휴게소) "

■ 매장 정보 ( 윤원뚝배기짬뽕_가평 청평그린휴게소 )

- 위치 : 경기 가평군 청평면 경춘로 530 2층 ( 대성리 56-6 )

- 전화번호 : 031-584-1080

- 영업시간 : 09:30 - 20:00 

- 주차 : 건물앞 주차장 사용 가능

 

윤원뚝배기짬뽕_가평 청평그린휴게소 방문

" 홍슐랭가이드 7편 : 윤원뚝배기짬뽕(가평 청평그린휴게소) "

 

 

겨울에 친구들과 가평에서 놀고 해장을 위해서 짬뽕집을 검색해보다가 찾은 맛집입니다.

가평 청평면 쪽으로 가시면 중간에 청평그린휴게소라고

주유소와 카페 음식점이 모여있는 휴게소가 나옵니다.

오랜만에 술을 많이 먹어서 숙취가 너무 심해서 얼큰한게 먹고싶어

찾아서 일부러 방문한 중국집입니다.

 

청평에서는 숨겨진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ㅎㅎㅎ

기대반 속아픔반 가지고 들어갑니다.

 

 

" 홍슐랭가이드 7편 : 윤원뚝배기짬뽕(가평 청평그린휴게소) "

 

 

위치는 휴게소 편의점 이마트24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역시 중국집 맛집은 양파와 파가 많다고 했는데

진짜 파로 끝나는 야채가 엄청 많네요 ㅎㅎㅎ

소비가 많다는거니까 맛집이라는 증거입니다.

아ㅜ 내부는 손님이 너무 많아서 ㅜㅜㅜ찍기 부담스러워

못찍었습니다ㅜㅜ

 

 

" 홍슐랭가이드 7편 : 윤원뚝배기짬뽕(가평 청평그린휴게소) "

 

 

아주 큰 메뉴판이 속시원하고 좋네요

여기는 짜장면과 해물뚝배기짬뽕이 추천메뉴입니다.

저희는 싹다 짬뽕으로...

추가로 군만두와 탕수육도 추가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7편 : 윤원뚝배기짬뽕(가평 청평그린휴게소) "

 

 

수제군만두 - 5000원

캬~ 만두 색깔보세요ㅜㅜ

오랜만에 만두다운 만두를 만났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아주 촉촉하고 굽는 스킬도 엄청납니다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7편 : 윤원뚝배기짬뽕(가평 청평그린휴게소) "

 

만두속이 아주 가득차있고

전혀 느끼함도 없이 바삭함과 고소함 진함이 느껴집니다ㅜㅜ

아~ 만두부터 너무 맛있었어요!!!

 

 

" 홍슐랭가이드 7편 : 윤원뚝배기짬뽕(가평 청평그린휴게소) "

 

 

탕수육 소 - 15000원

윤원뚝배기의 탕수육은 부먹이네요 ㅎㅎㅎ

근데 소스가 튀김옷에 같이 있는데도 엄청 바삭하더라구요

소스도 하나도 강렬하지않고 고기와 아주 어울리고 고기도 두꺼워서

씹는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여기 탕수육 꼭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 홍슐랭가이드 7편 : 윤원뚝배기짬뽕(가평 청평그린휴게소) "

 

해물짬뽕 - 8000원

일반 해물짬뽕입니다.

특징이 홍합이 아주아주많이 올라가있습니다.

홍합살 발리다가 손에 쥐나더라구요 ㅎㅎㅎ

해산물도 아주 그득그득 들어있고 국물도 아주 진해서

진짜 너무 맛나게 먹었습니다.

대부분 짬뽕류를 주문해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7편 : 윤원뚝배기짬뽕(가평 청평그린휴게소) "

 

뚝배기 해물짬뽕 - 10000원

드디어 제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다.

등장부터 압도하고 나오네욯ㅎㅎㅎ

뚝배기위로 큰 낙지한마리가 떡하니 올라가있더라구요

여기도 또 홍합이 아주 많았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7편 : 윤원뚝배기짬뽕(가평 청평그린휴게소) "
" 홍슐랭가이드 7편 : 윤원뚝배기짬뽕(가평 청평그린휴게소) "

 

 

한 10분은 홍합살과 낙지를 정리하는냐고 ㅎㅎㅎ

많으니까 좋긴한데 빨리먹고 싶은데

조바심도나고

홍합이 많아서 그런가 국물도 너무

뭐라그럴까 가슴 저 끝에 탁하고 도착하는 맛???

이라고 표현해야하나ㅎㅎㅎ

암튼 그런 혀에 엄청난 임팩트가 있는 맛이였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7편 : 윤원뚝배기짬뽕(가평 청평그린휴게소) "

 

 

이거보세요 ㅎㅎ

아주 홍합이 아주 엄청나쥬??

 

" 홍슐랭가이드 7편 : 윤원뚝배기짬뽕(가평 청평그린휴게소) "

 

 

가평들리는 분들 꼭 추천드립니다.

약간 숙취가 있게 가는것도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저의 최고 짬뽕맛집은 아직도 이집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