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따_카페&베이커리

홍슐랭가이드 8편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728x90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 매장 정보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 위치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5층 ( 신천동 29 )
- 전화번호 : 02-3213-2543
- 영업시간 : 10:20 - 20:30 (브런치 운영시간 10:30~16:30)

- 주차 :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가능

■ 매장 정보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방문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롯데월드몰에 점심약속이 있어서 방문했습니다!!!
저는 약간 식사는 꼭 밥을 먹어야 하는 스타일인데
김영모 제과점을 방문후 빵으로도 먹어도 되겠다
생각을 했어요 ㅎㅎㅎ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 5층에
가보시면 김영모제과점이라고 있습니다.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저분이 김영모 파티쉐 이신가봐요 ㅎㅎㅎ
제가 빵돌이 이지만 몰라뵈서 죄송합니다 ㅜㅜ
그냥 빵만 좋아해가지고ㅜㅜ
암튼 점심을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5층인지라 전망도 매우 좋고
내부도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기대되는 점심식사였습니다.

기본적으로 창가자리는 기분이 좋아요 ㅎㅎ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오늘 이곳을 방문한 이유는
브런치메뉴를 먹기위하여 방문했습니다.

브런치가 맛나다고 소문이 나서
이제야 방문했습니다ㅎㅎㅎ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메뉴판 한번 정독해주고
저는 개인적으로 메뉴판 엄청 오래 읽어요 ㅎㅎㅎ
뭘로 만들어졌나 궁금해가지고 오래오래 선택하는 편이긴 해요ㅜㅜ

그래서 친구들이 좀 질색합니다 ㅎㅎㅎ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첫번째로 고른 메뉴는

" 풍기베이컨에그베네딕트 - 13,000원 "


베이컨과 버섯과 빵의 엄청난 풍미가 느끼는 맛이였어요ㅠㅠ
평소에 먹어보지 못하는 극한의 맛 ㅎㅎㅎ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 와규아보카토 에그베네딕트 - 13,000원 "


이건 한입 먹어봤는데
이것도 너무 맛나요ㅜㅜㅜ
역시 빵이던 뭐던 고기가 최고인거 같습니다ㅠㅠㅠ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 잉글리시 브렉퍼스트 - 10,000원 "


요건 출장갔을때 먹었던 고대로의 맛이더라구요
근데 저는 이거먹고 배 안찰거 같아요 ㅎㅎㅎ
캐나다 가면 진짜 아침에 이렇게 먹는데 외국인들은 아시아인들보다 등치도 큰데
아침에 이렇게 먹더라구요 ㅎㅎㅎ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점심식사를 다 하고
빵이랑 여기저기 구경했어요.

브런치를 먹었으면서도 빵욕심이 나더라구요ㅠ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케이크도 이미 많이 팔려서
종류가 많이 없었어요 ㅎㅎㅎ
케이크도 엄청 유명하다고 합니다.

" 김영모과자점 잠실에비뉴엘점 "



마카롱도 다양하게 판매가 되고있습니다 ㅎㅎ

선물용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브런치 한번 같이 드셔보세요
추천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