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시따_카페&베이커리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728x90

"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 매장 정보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 위치 : 서울 강남구 선릉로148길 48-5 STANDARD SYSTEM ( 청담동 19-22 )
- 전화번호 : 0507-1493-192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00 ( 18:30 라스트오더 )

- 주차 : 발렛파킹가능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방문

"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이번에 방문한 스탠다드시스템 카페는

청담동에서 떠오르는 핫플레스카페라고 합니다.

깔끔한 분위기라고해서 꼭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방문해보았습니다!!!

 

위치는 골목길에 자리잡고 있는데

강남구청이랑 로데오 가운데 있습니다.

아!! 주차는 발렛 및 인근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하니 참고하세요!!!

 

 

"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요즘 새로생긴 카페를 가보면 다 이런식으로 디자인이 되어있더라구요

누가보면 의자인줄 알겠어요 ㅎㅎㅎ

원두도 종류별로 많고 은색의 디자인이라서 그런가 아주 깔끔해보입니다.

 

"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그리고 맘에 들었던거는 완전 오픈형 주방이여서

커피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주방벽이 허리밖에 안되니까 일하시는 모습도 다 보이고 믿음이 가더라구요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이게 스텐다드시스템의 간판같은 심벌형상인가봐요

약간 심장박동같이 생겼네요 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메뉴판도 아주 정갈합니다

이렇게 깔끔한 메뉴판을 만드시다니 ㅎㅎㅎ

저는 새로방문한 카페를 가면 그 카페의 시그니쳐를 먹어보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도 시그니쳐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휘낭시에와 스콘 케이크도 맛나다고해서

저는 휘낭시에를 같이 주문했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휘낭시에 맛나겠죠??ㅜㅜㅜ

디져트는 왜 이렇게 다 맛이 있을까요ㅜㅜㅜ

 

"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짠!!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세상에 트레이도와 컵밭침도 은색이예요.

엄청나네요 통일감이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허니비 화이트ICE - 7000원

 

이 커피가 스텐다드시스탬의 시그니쳐 커피입니다.

특이하게 꿀조각을 올려줍니다.

커피와 꿀이라 조합이 특이한데 생각해보니 어머니가 이렇게

커피를 드시는게 생각나네요ㅎㅎㅎ

 

 

"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이게 바로 휘낭시에!!!

오렌지 커피 휘낭시에 - 2500원

카라멜 무화과 휘낭시에 - 2500원

솔찍하게 집에서 먹으면 그냥 한입인데 ㅎㅎㅎ

아까워서 좀 쪼개서 먹었습니다ㅜㅜ

 

" 홍슐랭가이드 15편 : 청담 스탠다드시스템 카페 "

 

이렇게 주문하는게 딱 스텐다드시스템의 맛을 느낄수 있는것 같아요

아이스라떼와 꿀이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립니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