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슐랭가이드 22편 : 대전 유성구 보리밥맛집 산밑할머니

728x90

" 홍슐랭가이드 22편 : 대전 유성구 보리밥맛집 산밑할머니 "

■ 매장 정보 ( 대전 유성구 보리밥맛집 산밑할머니 )

- 위치 : 대전 유성구 관용로 33 ( 관평동 544-4 )
- 전화번호 : 042-935-7922
- 영업시간 : 매일 11:00-20:30 

- 주차 : 매장 앞 넓은 주차장 이용 가능

 

■ 대전 유성구 보리밥 맛집 산밑할머니 방문

" 홍슐랭가이드 22편 : 대전 유성구 보리밥맛집 산밑할머니 "

 

 

대전으로 출장 갔다가 우연하게 발견한

산밑할머니 보리밥집!!!

업체 팀장님이랑 미팅 들어가기 전에 

배고파서 여기서 바로 만나서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길 따라 쭉 따라가 보시면

이런 표시판이 보입니다 ㅎㅎ

그냥 길가에 있으니까

빨리 가지 마시고 천천히 가세요.

 

 

" 홍슐랭가이드 22편 : 대전 유성구 보리밥맛집 산밑할머니 "

 

차 타고 쭉 가시다 보면 이런 표지판들이 보여요 ㅎㅎ

주차장도 넉넉합니다.

근데 주말에는 엄청 많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주차장이 이렇게나 넓은데 꽉 찬다니 

맛집입니다 확실히!!!

 

 

" 홍슐랭가이드 22편 : 대전 유성구 보리밥맛집 산밑할머니 "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뭔가 따듯한 분위기의 가족집 모양이였습니다 ㅎㅎ

내부를 찍어야지 하다가

밥 먹다가 깜박하고 왔습니다ㅜㅜㅜ

 

 

" 홍슐랭가이드 22편 : 대전 유성구 보리밥맛집 산밑할머니 "

 

 

자리에 잡으면 아주머니가 기본적으로

가져다주십니다.

목말랐는데 누룽지 물을 주셔 가지고 

시원하게 먹고 시작했죠 ㅎㅎ

 

 

" 홍슐랭가이드 22편 : 대전 유성구 보리밥맛집 산밑할머니 "

 

 

메뉴판입니다.

저희 일행은 보리밥과 묵사발을 주문했습니다.

다 먹고 알았는데 여기는

맛있는녀석들이 방문해서 촬영을 했데요 ㅎㅎㅎ

제가 매번 챙겨보는 방송인데!!!

 

 

" 홍슐랭가이드 22편 : 대전 유성구 보리밥맛집 산밑할머니 "

 

아ㅜ 저 맛있는 녀석들 광팬인데ㅜㅜㅜ

여기를 몰라보다니!!!

여기저기 구경을 하다가 드디어 나왔습니다!!!

 

 

" 홍슐랭가이드 22편 : 대전 유성구 보리밥맛집 산밑할머니 "

 

 

이렇게 신속하게 가져다주세요 ㅎㅎ

한 10분도 안 걸린 것 같아요 ㅎㅎ

뭔가 주문과 동시에 우르르르 하시면서 준비해주십니다.

 

" 홍슐랭가이드 22편 : 대전 유성구 보리밥맛집 산밑할머니 "

 

 

" 보리밥 2인 - 14000원 "

양이 엄청 많아요 ㅎㅎ

저거 다 못 먹었어요 너무 많아가지고

게다가 밥도 엄청 많이 주셔 가지고 진짜 배 터질 거 같았어요 ㅎㅎ

 

 

" 홍슐랭가이드 22편 : 대전 유성구 보리밥맛집 산밑할머니 "

 

된장도 주시는데

보리밥과 비벼서 먹으면 궁합이 꿀입니다 ㅎㅎ

요리죠리 쉐킷쉐킷하면

 

 

" 홍슐랭가이드 22편 : 대전 유성구 보리밥맛집 산밑할머니 "

 

 

이렇게 맛있는 비빔밥이 만들어집니다 ㅎㅎ

저는 저거 2그릇 먹었어요.

저 그릇으로 한 5그릇 나올 거 같아요

양이 어마어마 하니까 참고하세요!!!

제 생각에는 2인분 아니라 3인이 먹어도 충분합니다.

 

 

" 홍슐랭가이드 22편 : 대전 유성구 보리밥맛집 산밑할머니 "

 

 

" 묵사발 - 8000원 "

개인적으로 육수가 얼음 동동이였으면 더 좋았을텐데

하지만 저 묵밥도 진짜 다먹고 왔어요.

묵이라서 배불러도 속도 편하고 매우 좋았어요

왜 맛있는녀석들이 많이 먹고 갔는지 알겠어요 ㅎㅎㅎ

오늘은 몸을 많이 움직이는 일이였는데

일하기전 만족스런 점심식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